Prosfit은 보철물 업계 최초의 회사로 치과용 보철물, 안과용 보철물, 인공관절 등의 다양한 보철물을 제조합니다. 특히, 디지털 방식의 보철물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정밀하고 빠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Prosfit의 공동 창립자, 크리스토퍼는 2009년 사고로 두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는 일생 생활을 위해 보철물을 사용했으며, 직접 겪은 보철물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보다 편리하고 기능적인 제품 개발에 몰두해 왔습니다.
디지털 방식의 보철물 제작 기술을 도입해 보철물 제작 속도와 정확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보철물의 내구성과 기능성을 개선했습니다.
크리스토퍼는 “다리 절단 수술을 받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보철물은 매우 무겁게 제작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걸을 때도 지속적인 고통을 수반합니다. Prosfit은 각 개인별 맞춤 제작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3D 프린팅은 해당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생산 방식이였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오늘날 Prosfit은 HP의 Multi Jet Fusion 4200모델을 사용해 소켓을 생산하고 있으며 크리스토퍼 역시 해당 소켓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Prosfit은 HP의 역할이 업계 내에서 매우 영향력이 크다고 평가하며 이는 보철물 뿐만 아니라 교정기, 교정틀, 외골격 심지어 치과에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